DETAILS, FICTION AND 선릉 맛집

Details, Fiction and 선릉 맛집

Details, Fiction and 선릉 맛집

Blog Article

추운 날씨에 뜨끈한 감자탕을 먹으러 갔는데, 파김치 감자탕이라는 독특한 메뉴가 있는 한식 맛집은 파김치 특유의 새콤 칼칼한 맛이 잘 느껴지는 감자탕이라 엄마와 맛있게 먹었고,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 가성비 좋게 배부르게 먹고...

미랑, 별양집, 뽕나무쟁이 선릉본점, 선릉역맛집, 스시소라 대치점, 신동궁감자탕 선릉직영점

이상 선릉역 맛집, 뭉티기와 육회가 너무너무 맛있고 혜자로운 유케집 리뷰 끝!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얜 부드럽기보다는 고소한 맛..? 이 훨씬 강했고 맛이 나쁘진 않았는데 갈빗살 먹기 전에 먹었던 고기들이 다 맛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소고기는 먹다 보면 물려서 그런지 약간 느끼했음

주문 시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초벌구이 후 제공됩니다. 쫄깃한 양과 부드럽게 씹히는 대창을 번갈아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양대창은 새콤한 감칠맛이 매력적인 파김치를 돌돌 말아먹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차돌 들어간 많은 면류를 more info 지금껏 먹었는데 여기가 가장 차돌이 많이 들어가있었던 것 같아요.

- 딱 요즘가게 같은 화이트&우드의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돈까스집. 돈까스는 세트로 먹는 게 합리적이고,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칠리새우는 밥이랑 같이 먹기엔 달아서 우리는 잘 안 먹었고, 스테이크정식이나 완탕면정식을 주로 먹었었었었지.

마지막으로 나왔던 우동과 튀김 고로케까지 정말 배부르고 맛있었던 숙성참치 디너 코스요리 였어요.

- 여기야말로 이 동네(포스코사거리 뒷블럭) 최고 맛집. 메뉴 하나하나 다 평균 이상으로 맛이 좋다.

점심 저녁 시간 항상 줄 서는 선릉역 맛집입니다. 뼈숯불구이라는 특별한 메뉴가 있습니다. 맵고 당당한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Report this page